오피스 자동설치
오피스 설치시에 입력해야 되는 부분들을 자동으로 입력해 주어 설치시에 번거로움을 해결해 줍니다.
이게 왜 필요 할까요.
일반인은 어쩌다가 한번 설치 해야 하는 작업이겠지만 시스템 관리자는 반복적인 작업을 줄여 주게 됩니다.
standard.ww 폴내 내 config.xml 수정
Config.xml에서 자동 설치 옵션을 지정하려면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할 Office 제품(예: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)의 Config.xml 파일을 엽니다.
다음 예와 같이 Display 요소가 들어 있는 줄을 찾습니다.
<!-- <Display Level="full" CompletionNotice="yes" SuppressModal="no" AcceptEula="no" /> -->
이때 주석 구분 기호 "<!--" 및 "-->"를 제거해야 합니다. 예를 들어 다음 구문을 사용합니다.
<Display Level="none" CompletionNotice="no" SuppressModal="yes" AcceptEula="yes" />
설치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고, 사용자에게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으며, 설치 시 사용자 상호 작용을 기다리지 않도록 설정합니다.
구문 및 Config.xm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ffice 2013 Config.xml 파일 참조의 Display 요소를 참조하십시오.
<Setting Id="SETUP_REBOOT" Value="Never" />
<Setting Id="REBOOT" Value="ReallySuppress"/>
MAK 키를 추가하려면 PIDKEY 요소를 사용하여 25자로 된 볼륨 라이선스 키를 입력합니다. 이렇게 하려면 Config.xml 파일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.
<PIDKEY Value="AAAAABBBBBCCCCCDDDDDEEEEE" />
AAAAABBBBBCCCCCDDDDDEEEEE는 제품 키를 나타냅니다.
자동 정품 인증 옵션을 설정하려면 Config.xml 파일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.
<Setting Id="AUTO_ACTIVATE" Value="1" />
AUTO_ACTIVATE를 설정하지 않는 것은 AUTO_ACTIVATE의 값을 0으로 설정하는 것과 같습니다. 이렇게 설정하면 Office 2013 배포 중에 제품 정품 인증이 수행되지 않습니다.
Config.xml 파일을 저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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